본문 바로가기
  • 고객 관계를 만드는
    모바일 마케팅 솔루션
렛츠모바일/모바일 설문|문진표

카카오 알림톡으로 만족도 설문조사 진행하는 방법

by 모바일타운 2021. 7. 19.

안녕하세요, 모바일타운입니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국내 카카오톡 이용자 수가 약 4,500만명이라고 합니다. 과연 국민 앱으로 불릴 만한 수치인데요.

이용자 수가 많아 기업이나 공공기관에서는 카카오톡 채널을 고객과의 소통과 마케팅 활동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로 전송되는 정보성 메시지를 '카카오 알림톡'이라고 합니다. 알림톡은 주로 가입 축하, 배송 현황, 결제 확인 등 광고성을 제외한 경우에만 전송이 가능합니다. 설문조사 안내 메시지도 알림톡에 포함이 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카오 알림톡으로 고객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는 방법을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렛츠모바일에서 설문 알림톡 보내기

렛츠모바일 모바일 설문은 이용자가 설문조사를 진행, 관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본 서비스를 통해 설문 알림톡 메시지를 전송하고, 응답 결과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설문 알림톡 예시 이미지입니다.

메시지는 일반 텍스트와 설문 웹 주소(URL)를 포함하며, 전송자의 카카오톡 채널 프로필로 전송됩니다.

설문 참여 주소를 누르면 설문 모바일 웹으로 이동되며, 대상자는 설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먼저, 카카오 비즈니스 채널을 개설해 주세요.

카카오 비즈니스 채널은 카카오 비즈니스(바로가기)에서 개설하실 수 있습니다. (단, 카카오사로부터 검수 승인까지 받아야 함) 채널 검수까지 받으셨다면 이후 과정은 렛츠모바일 모바일 설문(바로가기)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렛츠모바일의 주요 기능들

  • 설문지 작성 (다양한 문항과 보기 형식)
  • 대상자 일괄 전송
  • 응답 결과 보고서 출력
  • 응답자, 미응답자 구분
  • 미응답자 설문 재전송

 

서비스 이용 문의


사업자 정보 표시
(주)모바일타운 | 조병성 |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201 B동 1603호(문정동, 송파테라타워2)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34017 | TEL : 02-881-5957 | Mail : help@mobiletown.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7-서울송파-0808호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