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덧 짧았던 2월이 지나가고 곧 3월이 시작됩니다. 2월에 발렌타인데이가 있었다면 3월은 화이트데이가 기다리고 있는데요.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마케팅 활동으로 쿠폰 이벤트를 추천해드립니다. :)
쿠폰 이벤트! 어떻게 진행할까?
쿠폰 이벤트의 목적! 바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여 재화나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유인하는데 있습니다. 하지만 혜택을 제공한다고 해서 모든 고객이 반응하고 행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적절한 타켓, 시기, 방식 등을 고려하여 이벤트를 기획 > 진행 > 완료 했을 때, 마케팅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렛츠모바일 모바일쿠폰은 모바일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먼저, 모바일쿠폰은 고객이 사용하기에 간편한 쿠폰 형태입니다. 대게 앱을 통해 쿠폰을 발급하거나 지류(종이)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럴 때 고객은 앱을 직접 다운받아 사용하거나 종이는 잃어버리지 않게 보관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하지만 모바일쿠폰은 고객에게 MMS 문자로 전송되기 때문에 이미지만 저장해두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추천) 자사 앱이 없거나 종이 쿠폰보다 더욱 퀄리티 있는 쿠폰을 원할 경우
모바일쿠폰은 다양한 기능을 접목시킨 쿠폰입니다. MMS 문자로 전송된다고 하여 단순한 이미지 쿠폰이라 생각하시면 오산! :) 수신자별 정보가 담긴 개인화 쿠폰을 제작하거나, 바코드 리더기 없이 사용 처리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쿠폰, 티켓 용도로 사용 시 어떤 기능이 필요한지를 분석, 개발하여 서비스의 유용성을 높였습니다.
마지막으로 후속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자료를 제공합니다. 렛츠모바일은 고객이 언제, 어디서, 얼마나 쿠폰을 사용했는지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쿠폰이벤트를 진행하고 그 결과에 대해 분석하고자 할 때 전송 결과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결과를 바탕으로 다음에는 어떤 혜택을 제공해야 하는지, 언제 쿠폰을 전송하는게 효과적인지를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추천) 쿠폰 사용 현황을 확인하고 싶은 경우
다가 올 3월 화이트데이엔 어떤 이벤트를 진행해야 할 지 고민이시라면 렛츠모바일 모바일쿠폰을 이용해보세요.
신규회원에 한 해 무료 캐시를 1회 지급해드리니 테스트 진행 후 사용 여부를 결정하셔도 됩니다.
모바일 쿠폰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아래 제안서를 다운로드 받으시거나 운영팀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렛츠모바일 운영팀
Tel: 02-881-5957
Email: help@mobiletown.net
'렛츠모바일 > 모바일 쿠폰|티켓'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스기에 모바일 쿠폰 등록 및 사용처리 방법 (0) | 2019.04.17 |
---|---|
문화 공연 행사에 필요한 모바일 티켓 만들기 (0) | 2019.03.13 |
모바일쿠폰 간편 제작 및 사용법 (0) | 2019.02.21 |
렛츠모바일 모바일쿠폰 서비스 알차게 이용하기 (0) | 2019.02.19 |
공연 전시 박람회 모바일티켓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2) | 2019.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