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S 업무를 하다보면 힘든일이 참 많습니다.
반복되는 문의 응대, 전화 스트레스, 악성민원 등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업무를 진행하며 가장 힘든 부분이 '반복업무'라고 합니다.
하루에도 수십건씩 똑같은 문의가 들어오기도 합니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단순 반복업무를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 또한 비용절감의 일부이니깐요.
그 시간과 에너지를 아껴 다른 곳에 쏟는다면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겠죠?
이를 위해 렛츠모바일의 문자수신 서비스는 보다 효율적인 소통방법을 제공합니다.
고객들은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어플 설치없이 간편하게 문자로 소통할 수 있어
소통의 허들을 낮춰 접근성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보다 편리하게 고객들과 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전화 스트레스도 줄이며 반복업무를 줄일 수 있는 렛츠모바일 문자 수신 기능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자동응답 기능인데요.
문자수신(MO) 자동응답 기능
키워드를 설정하고, 해당하는 키워드가 포함된 문자 수신시, 자동으로 설정된 문자가 전송됩니다.
자동답변을 통해 반복업무의 자동화로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하루에도 수십건씩 똑같은 문의가 있을 때 동일 문의에 하나하나 답변하는 것이 아니라,
자동답변을 통해 시스템이 일 하도록 만드는 것이죠
간단한 설정을 통해 업무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1. 키워드 설정
2. 답변 내용 설정
3. 전송시간 및 중복 제한 설정
반복되는 업무에 지친 고객님에게 자동답변 기능을 통해 업무 효율성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보다 쉽게 고객응대를 해보세요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서비스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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